Web Analytics Made Easy -
StatCounter

마커스워십 2020년 첫 해외투어지 결정 돼 > CCM뉴스

본문 바로가기

마커스워십 2020년 첫 해외투어지 결정 돼

씨캐스트07

작성일2020-02-13 15:17 90 읽음

마커스워십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해외 투어를 하기로 결심한 이후 2020년 4월 미국 투어 장소가 결정되었다고 공식웹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우선 결정된 곳은 뉴욕 프라미스교회와 메릴랜드 휄로십교회이다. 일시는 2020년 4월 18일 토요일부터 19일까지 뉴욕 프라미스교회에서 진행하고, 4월 25일 토요일에는 메릴랜드 휄로십교회에서 진행된다. 이번 미국 투어는 김남국 목사가 설교하고 심종호와 소진영이 워십리드를 하며, 마커스워십 풀밴드 구성으로 하게된다. 마커스워십은 다른 교회들도 신청해주길 바란다며 미국에 있는 교회 중에서 공간이 본당 1,000석 이상이고, 부속 영상 예배공간⁣이 있는 교회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해외 투어는 마커스워십의 첫번째 투어로서 그 의미가 깊다. 크리스천들도 마커스의 행보에 대해 매우 관심이 커지고 어떻게 해외투어를 마음먹게 되었는지 매우 궁금해지고 있는 가운데 마커스 관계자는 이번 투어를 준비하게 된 계기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그간 매년 지방투어를 통해 많은 예배자들을 만났다. 그곳을 통해 주신 은혜가, 내년 미국을 시작으로 앞으로 유럽, 오세아니아, 아시아 등등… 그 자리를 의미있게 살아가는 이들을 격려하는 시간으로 이어지기를 소망하고 있다. 먼저, 미국 땅에서 맡겨진 자리를 살아가는 현지의 예배자들을 만나는 시간을 가지려 한다. 세대를 깨우고 세우며, 소중한 믿음의 교제를 나눌 시간을 기대한다. ⁣ ⁣동참할 미국 현지 교회의 연락을 기다린다."

 

마커스는 미국 내 현지 교회들의 추가 신청시 예배공간 및 규모, 본당 음향시스템(메인스피커,음향콘솔,악기) 등의 제반사항을 함께 보내달라고 요청했다. ⁣접수 및 문의⁣는 info@markersworship.com 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번 마커스워십의 미국투어에 대해 SNS상에서  ⁣viv_liv_l님은 "시카고에 꼭 와주시길 기도하겠습니다"라고 했고, jihye.yolo님은 "애틀란타 꼭 와주세요", sophia_jh님은 "런던 와주세요 ㅠㅠㅠㅠㅠㅠ 마커스 집근처라서 매주 갔었는데 그때 받았던 은혜를 다시한 번 받고 싶습니다-!! 런던 꼭꼭 와주세요 ㅠㅠㅠㅠㅠ", bagdalri님도 "노스캐롤라이나주도 주님의 은혜가 찬양의 흐름이 간절합니다!", nateshpark님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도 방문할수 있게 기도 할게요." 등 댓글들이 달리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